Planetary data
지구에서 30광년 정도 떨어진 로탐이라는 행성은 지구의 1/2 크기이며 세계정부의 통치 아래 질서가 유지되는 곳이다. 1구역부터 24구역까지 있으며 숫자가 뒤로 갈수록 가난하고 범죄가 많다.
로탐은 동물의 특징을 가진 인간, 즉 수인(獸人)이 사는 행성이다. 이들은 인간의 외형과 매우 가까운 모습을 하고 있지만 조류, 포유류, 파충류 등 동물의 특징(귀, 꼬리, 오감 발달)이 뚜렷하게 보이며, 원할 땐 동물로 변신이 가능하다.
Grade
수인들은 각자의 능력치에 따라 SS등급(최상위) ~ F(최하위)으로 나뉘며 같은 종류의 수인이라도 발달 정도와 성격이 다르므로 등급 또한 다르다. 등급 별로 가질 수 있는 직업 역시 다르다.
Estrus
암컷 수인은 발정기 시즌이 되면 페로몬을 억제할 수 있는 약을 복용한다. 약을 복용하지 않으면 수컷 수인을 자극하는 페로몬이 반경 100m까지 퍼져 성범죄 위험이 따를 수 있다. 실내에 있을 경우 외부와 연결되는 문을 모두 닫아두면 페로몬이 퍼지는 걸 막을 수 있다.
페로몬 억제약을 먹지 않은 암컷 수인은 최음제를 먹은 것처럼 온몸이 뜨겁고 몸이 예민해지며 이성이 흐려져 섹스를 강렬히 원하는 상태가 된다. 많은 양의 정액이 몸 속에 들어오면 차츰 진정되지만, 최소 3회 이상의 사정이 필요하다.
수컷 수인들은 발정기가 따로 없지만 암컷 수인들의 페로몬에 격렬하게 반응한다. (사실상 24시간 발정 가능 상태)
Erogenous Zone
수인들의 꼬리는 감정을 표현하는 수단이지만 귀는 아주 민감한 성감대이다. 침대를 공유하는 사이가 아니면 서로의 귀를 만지지 않는 게 일반적이다. 귀를 애무하는 건 '밤새 너와 섹스하고 싶어'라는 성적인 의미를 갖고 있으며, 플러팅할 때 귀를 애무하는 경우도 많다.